시야 News

우리는 항상 데이터
그 이상을 생각합니다

  • 시야인사이트는 고객을 위한
    지능형 응용 업무시스템 및 빅데이터 모니터링 시스템을 개발, 구축하는 전문기업 입니다.
  • 우리는 지능형 응용 시스템 및 데이터 모니터링 분야에서 최고의 핵심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사 환경에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 입니다.
    최고의 기술력으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노력하는 '연구 개발 중심 기업' 입니다.
News

 


[언론기사] [CCTV뉴스] 시야인사이트, “고객 친화적 모니터링 솔루션으로 지속 성장 이룰 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야인사이트 조회 110회 작성일 19-02-15 20:33

본문

[ 2019년 02월 15일 ]

[CCTV뉴스] 현재 보안생태계를 살펴보면 사이버 공격자들은 기관과 기업의 보안망을 뚫기 위해 다각화되고 지능화된 사이버 공격을 시도하고 있다. 기업과 기관은 보안사고 발생 시 큰 피해가 발생하기 때문에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적용해 대응하고 있다. 그러나 보안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 도입이 오히려 보안 취약점을 증가시키고 있다.

시스코의 ‘2018년 아태지역 보안 역량 벤치마크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기업 보안 담당자 50%가 10개 이상의 보안 제품을 함께 운용하고 있어 각 솔루션을 운용해야 하는 복잡성으로 인해 보안 취약점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다양한 보안 솔루션의 통합관리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국내 정보보호 기업 시야인사이트는 각 기업에 최적화된 통합관리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중간생략)
……………………………
임 대표는 “이전의 보안회사에 근무하면서 고객을 만나고 시스템을 개발하는 작업을 해보니 솔루션만 가지고는 고객들이 사용에 불편한 부분이 많았다”며, “불편함 해소와 체계적인 활용을 위해서는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가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해 시야인사이트를 창업을 하면서 이 분야를 주력사업으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이런 임 대표의 전망이 적중한 듯 시야인사이트는 5년차 임에도 한국 교직원공제회, 국민건강보험,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현대아산병원, 인천국제공항공사, KBS 등 다양한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2017년 결산기준 약 8억 5000만 원 매출실적을 달성했으며, 지난해는 약 15억원 정도의 매출을 달성해 빠른 성장을 하고 있다. 임 대표는 “지난해 좋은 성과가 나타났다”며 “올해는 더 나은 성과를 위해 원주혁신도시 고객과 주력 타깃시장인 공공기관에 시야인사이트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하생략)

* 원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기사 원문 보기 : [CCTV뉴스]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4472